한성컴퓨터 GK707S OfficeMaster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사용기


내돈내산 입니다.
화이트 색상에 라임축인데요.

키보드는 워낙 저렴이를 쓰고 있어서, 고급스런 키보드는 아예 타이핑의 기회도 없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3만원 가량 하는 저렴한 갈축을 이용했고,

회사에서는 로지텍 K270 무선을 썼네요. 허허허

사무실에 입사하면 주는 기본 지급품이 무선 로지텍 마우스/키보드라서
무선키보드는 가끔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키보드라도 유선으로 바꿔보자 하고 질렀습니다.

과거에 기계식 키보드 소음으로 
동료들과의 말썽이 있는 것을 몇번 봐서 그런지 소음이 무척 중요했습니다.


저소음 적축을 살까? 하다가 나름 저렴하나고 생각되는 한성컴퓨터 키보드를 사게 되었네요.


라임축 키보드의 키를 누르는 감은?
써본지 6개월이 넘었기에 느낌은
가볍지만 그래도 손가락에 힘도 들어가고 걸리는 맛이 있다.

청축/갈축 같은 느낌은 아니고 그냥 눌렀다? 하는 느낌입니다.
일반 로지텍 키보드보다도 누르는 압력이 낮은 편입니다.


키보드 타이핑 소음은?
회사가 어느정도 소음이 있는 장소여서 그런지 소음은 거의 안나고 있습니다.
피치나 저소음 적축은 더 조용하다고 하는데, 일반 사무실에서는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전혀 아무런 눈치없이 타이핑을 하고 있습니다.

독서실처럼 조용한 사무실에서는 쓰면 눈치보이겠다 싶지만, 일반적인 회사에서는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통울림을 잡아내어 정숙해진 흡음제가 있다고 하는데 들어보면 무겁습니다. 
조용한 댓가로 무겁습니다. ㅎㅎㅎ

일반키보드 배열이기는 한데 지금 타이핑하니 생각보다 오타가 많이 나고 했는데
몇일 써보니 업무상 E메일을 엄청 많이 쓰다보니 익숙해졌네요.